[직급]
팀원 (대리~과장급)
[담당업무]
1. 글로벌시장에서 신제품의 마케팅계획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.
- 시장현황,경쟁품현황,환경분석을 통해 마케팅목표와 전략을 수립합니다.
- 제품의 life cycle에 맞는 마케팅활동을 기획하고, 고객들과 협업하여 실행합니다.
- 마케팅활동을 기획하고 실행하며 지속적으로 마케팅전략을 보완하고 발전시킵니다.
- 학술업무와 마케팅업무를 연계하여 evidence based marketing을 실행합니다.
2. 다양한 국가의 고객과 소통하고, 제품의 key message를 다양한 마케팅tool을 활용해 확산시킵니다.
[지원자격]
[ 경험과 지식 ]
1. 제약 혹은 관련 산업에서 마케팅 관련업무를 3년 이상 수행한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.
2. 마케팅전략 및 마케팅 활동 계획을 수립하고 실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.
[ 핵심 역량 및 기술 ]
On line marketing 혹은 학술 마케팅활동 가능한 인원 중 1명을 선발합니다.
1. On line marketing
- 아사 개발 제품을 온라인마케팅을 통해 홍보할 수 있는 인원
- 주업무: e-learning, 온라인세미나 사이트를 해외 고객 대상으로 운영
2. 학술 마케팅
- 질환과 제품을 정확히 이해하고, 영어로 해외 고객에게 메시지를 전달 가능헌 인원
- 주업무: 필요시 해외 체류하면서 현지 고객들에게 제품을 설명하고 의견을 collection한후 분석하며 key message를 지속적으로 개발
[우대사항]
1. On line marketing 유경험자
2. 영어 소통능력